우리는
CONRAD고급승합차를 단독으로 타고
애어택시 승강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이동하는 도중
차량 밖으로 보이는 활주로옆에
물 웅덩이(?)를 찍어봤습니다.

나름 물에 하늘이 비춰
반영샷이 되었군요 ^^
역시 몰디브의 하늘을 참 파랗습니다.


이곳이 애어택시 승강장의 대기실입니다.
일반적으로 이곳에서
애어택시를 기다립니다.
일반적으로는요 ^^
하지만!!
저희는 귀빈대접을 여기서도 받습니다.


저쪽으로 나가가면 비행기들이 줄서 있습니다.
비행기가 애어택시 입니다 ^^

이곳에서 역시 귀빈대접을 받은 우리들은
일반인(?)들이 대기하는 테이블에서
앉아 기다리는 것이 아닌
깊숙한 곳에
CONRAD(구 힐튼)용 전용 라운지!!가 있었습니다.
이곳은 
CONRAD(구 힐튼)리조트는
예약자만!! 들어갈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이 우리들만의 전용 라운지 입니다.
Luxury급W리조트 역시
옆쪽에 전용 라운지가 있습니다.
역시 고급 리조트는
전용 라운지에서 손님을 맞이합니다.


이 전용 라운지 안에는 많은 음식을 무료로 먹을 수 있고
빵빵한 에어컨으로 땀을 식힐 수 있으며
땀을 닦으라고 물수건까지 줍니다.

우리마눌님께서는 아이스티 한잔을 주문해서 마셨습니다 ^^

또 여기서는 애어택시 대기 시간동안
무료로 마사지까지 해줍니다.
단! 여성만 해준답니다.
그리하여 마눌님께서는 마시지를 받으시고
저는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정말 고급 리조트 답게 귀빈대접을 받습니다. ^^


이것이 애어택시 입니다. ^^
그냥 경비행기죠
시간이 다되서 우리는 시원한 전용 라운지에서 나와
승강장으로 향했습니다.


라운지에서 나올때
우리가 타고갈 애어택시의 기장
승강장까지 안내해주고
어린직원 한명
우리의 짐을 캐리어에 끌고 애어택시로 가져도 주었습니다.
이때 팁을 1달러인가 2달러를 줬던것으로 기억됩니다.

몰디브에 갈때 팁으로 20달러(1달러짜리로)정도
팁용으로 바꿔갔습니다. ^^
메너죠 ㅎㅎ


저끝의 왼쪽에 있는 비행기가
우리가 타고갈 비행기 입니다.
애어택시 앞에 가니
기장님께서 손수!! 와이프의 을 잡아주시네요 ^^
비행기가 물위에 있어서 흔들리거든요.


자 애어택시에 탔습니다.
애어택시의 좌석은
한쪽은 2좌석 다른한쪽은 1좌석으로 되어있습니다.
웹에서 읽은 바로는 서로 붙어 앉지 말고
양쪽 창문쪽에 앉아서
창밖을 구경하며 가라고 하더군요.
빨리 자리를 맡지 않으면 이상한곳에 앉는다고.. ㅎㅎㅎ;

하지만!!!
저희는 귀빈입니다. ㅋㅋ

이 애어택시.....
저희만 타는 전용 택시!!입니다. ^_^

보통은 여러 리조트의 사람들이 타서
중간중간 내려주고 이동하는데
저희는 이 애어택시를 타고
한번도 안쉬고
저희 리조트인 힐튼(현 CONRAD) 리조트로
날라갔습니다
. ㅋㅋㅋ

저희들만의 전용기 입니다. ㅋㅋㅋ


그리하여 좌석을 앉고싶은곳에
그냥 앉으면 됐습니다. ^^
저 신나하는 우리 마눌림의 표정을 보세요 ^_^
행복감이 느껴지시나요?

드디어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온 느낌이 나기 시작했습니다.

참 울 마눌림 무릅위에있는 작은 봉다리 보이시나요?
전용라운지에서 준 물2병귀마개, 물티슈입니다.
역시 귀빈대접이죠? ^^


저는 이렇게 마눌림과 반대편의 창가에 앉았습니다.
선글레스를 쓰니 좀 가오가 사는군요?  ㅋㅋㅋㅋ


슬슬 에어택시에 시동이 걸리기 시작했습니다.
비행기의 앤진이 창 바로 옆에 있어서
엄청난 소음으로 옆사람의 말소리가
잘 안들립니다.
그래서 귀마개를 주는거지요 ^^

사실 저는 이런 경비행기를 무척이나 타고보싶었습니다.
큰 여객기는 나는 맛이 안나잖아요.
여객기처럼 아주 높이는 날지 못하지만
바로 눈앞에 구름속을 지나갈 수도 있고
바람의 영향을 많이 받아
흔들리기도하구요 ^^

그래서 몰디브 리조트를 정할때
기준 1순위
애어택시로 이동하는 리조트였습니다. ^^ 히힛


점점 프로펠러가 빨리돌며 금방
물위로 날아올랐습니다.
저 옆쪽에 여객기 활주로가 보이는군요 ^^
그 옆으로 살짝 보이는 에메랄드 빛이 보이시나요?
리조트에 가면 질리도록 봅니다. ㅋㅋㅋㅋ



- 말레의 애어택시 승강장편 끝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