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힐튼 리조트로의 출발날이라
설레어 잠을
설칠줄 알았는데
아주! 잘잤습니다 ㅋㅋㅋㅋ

Lost의 마이클을 닮은
에이브람께서
영어를 못알아듣는 저희들에게
종이에 오전 6시반(몰디브시간)까지
로비로 나오라고
자기 전화번호와 시간을 적어주셨습니다.

좀 일찍(새벽 5:30)일어나서
아침을 먹으러 식당으로 향했습니다.


식당이 어딘지 몰라 로비에 물어물어
여기까지 찾아왔습니다 ^^
식당명(?)이 Faru 라고 써있네요
파러(?)...라고 읽어야되나? ㅡ"-a


여기는 뷔페식으로 여러가지 음식이 있었지만
일찍나온 덕에 더러 그릇만 있는 음식도 있었습니다.
서양사람들이 많이 오는 숙소라 그런지
서양식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간단하게 먹을
아침으로 택한 음식입니다. ^^


먼지모를 고기 한점
내가 좋아하는 딸기쨈! 그리고 빠다!
마지막으로 볶음밥인지
라이스류도 있더라구요 ^^

머 맛은 그냥저냥 먹을만했습니다.
딱히 맛있는것도 아니고
맛없는것도 아니고;;


식당의 전경입니다.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식사를하는 사람이
조기 기둥사이에 한명있군요
저쪽 벽쪽에 음식들을 담은
그릇들이 보이네요

대체로 깔끔한 식당이었습니다.


울마눌님(?)께서 저의 사진을
찍어주시겠다며
밥을 먹다 말고
무거운 카메라!!!로 저를 찍어주십니다 ^^;
무거운데 다행히
떨리지는 않았군요 ^^

제 눈은 잠이 덜깬듯 흐리멍텅하네요 ㅋㅋㅋㅋ


음식을 다 먹고
몰디브에서 새벽에 마시는
원두 커피 한잔 ^^
참 맛있었습니다.


식당에서 나와 다시 룸으로 가는 도중에
이런 장식이 있네요 ^^
마눌님(?) 저기 서봐요~
촬칵!!


복도를 지나는데 이런 것이 벽에 걸려있네요.
아마도 몰디브 대통령이 만들어 준건가요?
영어실력이 딸립니다.
알아서 해석하시길.. ㅎㅎ

룸으로 향하던 우리는 아직 시간이 남아
처음 맞이하는
몰디브의 아침
보러 밖으로 나갔습니다.


- 다음에 계속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