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예원이 돌잔치가 한달좀금 더 남았네요 ^_^

아직 걷지 못할때 돌 촬영을 해야한다고 해서

돌촬영을 다녀왔습니다. ^_^

우리 예원이 많이 컷죠? ^^


표정도 점점 딸래미(?)로 변신해갑니다 ㅋㅋ


우리 예원이의 트레이드마크인

살인 미소~~


우리 예원이가 요즘들어
팬을 들고 쓰기를 좋아라 하기 시작했어요.
책도 좋아하고
팬도 좋아하고 ^_^


연필 쥐는법이 서툴지만 잘 그려요~~~


와.. 저 뽀얀 피부좀봐요 ^_^

어라? 누가 부르나요?
 


으흠?~~~ 하는 우리 예원이 포즈~~


에고 귀여워라 ^^


의자 뒤에도 숨어보고~~~


윗니가 송곳니부터 나기 시작했어요^_^

만화 캐릭터 같죠? ^_^

살인미소 우리 예원이~~


아닛!! 촬영하다 말고

오지랍이 넓으신 우리 예원이는 옆에 촬영하고있는 곳을

계속 바라보네요;;;;


헉 그러더니

의자를 끌고 그쪽으로 성큼성큼 걸어가네요...

예원양!! 어디가!!!!!

 
- 공부 컨셉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