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정말 정독하고 있는 책이 한권있다.
내 인생의 멘토가 되고 있는 특이한 성을 가진 10년지기 ''씨!
이 형이 읽으라고 준 책
(사실 정말 난 책하고 안친하다. 그간 얼마나 뻐팅겼는가;;; 후..-_-;; )

"20대, 나만의 무대를 세워라"

유수연 지음

사실 이런류의 책(자기개발 서적)을 조금 읽어보았지만
이책만큼 내 가슴을 난도질 하는 책은 없었다.
(많이 읽지도 않았다..ㅠ_ㅠ 미안 형;)

이 책내용 중 이런 말이 있다.
제목과 같은

"거짓말 마라(=뻥치시네~) 내일이 되어도 달라질 것은 없다."

어렴풋이 느끼고 있었던 말이다.
내가 지금까지 미루고 있떤일들이 얼마나 많았던가........

오늘까지만 xx하고 내일 부터는....

정말 이 말을 달고 살았는듯 하다.
책에서 질책하듯
"마음의 준비를 하고 내일 시작하겠다는 말은 십중팔구 거짓말이다."
라며 나를 마구 때린다. (아푸다;)

그간 내가 미뤘던 일이 머가 있을까 리스팅을 해봐야겠다.
헛..또 미루는 말투로 이야기를 했네;
해봐야겠다라기보다는 해야지..... 암.. 해야지... 미루지 말자.

생각이 많으면 행동이 느려지기 마련이란다.
정말 느려진다.
생각만 한다..
생각만 하다 끝난다.
그리고 후회한다.

이게 지금까지 내 인생이었지.

자자. 이책 10번 정독이다.

그리고 가장 첫번쨰로 해야할일!!!
그간 미뤄뒀던일을 하나하나 생각하며 그간 소흘했던 프랭클린 다이어리에 적자.

차차 변화하는 내모습이 아닌
한번에 바꿔버리자.
(그간 내 모습을 버려버리자)

유수연씨가 나에게 말했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고"

^_^ 아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