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는 많은 리조트 직원들
환영을 받으면서
에어택시 선착장에 내렸습니다.
보이는건 전부 외국인들뿐입니다.
전 영어를 잘못합니다.
후... 큰일이네...
헌데!
어디선가 들려오는 한국 인사말소리.
"어서오세요~ 신랑 신부님~"

이분이 마지막날까지
저희를 챙겨주시던
유일한 한국 직원인
'제니퍼' 입니다.


제너퍼께서 저희에게
지금 이 리조트 전체에서 한국인은
저희뿐!!이라고 합니다.
으하하하하
한국인 한명없는 신혼여행지!
얼마나 멋집니까? ^_^

이곳은 고급리조트에 속해서
동시에 한국 부부가 오는 수는 많아야
5커플 정도라고합니다.
이곳의 최대 수용인원은 500명이라고 합니다.
그중에 많아야 10명정도가 한국인!
작년 비수기때 가장 많이 왔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모든 객실Full이라고 합니다.

저희가
유!일!한!
한국인~
(500명중 단 2명!)


왼쪽의 다리를 건너면 저쪽 점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콘래드(구 힐튼)리조트
두 섬을 이런 다리로 잇고 있습니다.
그 다리 중간에
애어택시 승강장이 있죠.
지금은 그 중간지점인
애어택시 승강장에서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다리가 꽤 길게 느껴지죠?
걸어서 건너면 얼마 안걸리지만
뜨거운 태양때문에
대부분 버기카를 타고 이동합니다 ^^


리조트에 도착한 기념으로
커플샷을 한컷 찍었습니다.


마눌림 독사진도
한장!
지금에와서 사진을 보며 느끼는거지만
저 당에는 사진을 참 못찍었습니다. ^^
20Gbtye 의 사진
잘찍었다고 생각되는 사진은 얼마 안되네요.


제니퍼에게 이런저런 설명을
들으며 삼각대를 들고 오는
우리 마눌림!


저는 혼자 신나서
혼자 이쪽으로 뛰어와서
한컷 찍습니다.


언제 또 올수 있을까 하는
몰디브 이기에
눈에 보이는건 모두 사진으로
담을려는 생각에
열심 셔터를 눌러봅니다.


이곳은 메인 리셉션 앞에 있는
작은 테이블입니다.
제니퍼께서 이곳에서
잠시만 기대리라고 하십니다.
전산상 룸 배정에 시간이 약간 걸린다고 하네요 ^^

맛있는 과일쥬스
아주 시원한 얼음물
(이런 더운지방에서는 얼음이 정말 꿀맛입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 ^^
키위맛이었나요?
잘 기억이 안나네요.


이곳에서 우리를 챙겨주시는
제니퍼께서 이곳에 대한 설명
아주 자세하게 해주셨습니다.
익스커션의 예약이며
우리가 머무는동안에 진행되는 이벤드 날짜...
밥을 먹는 레스토랑의 위치 등등..

헛;;;
 그런데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룸으로 체크인을 하기위해선
우선 3000불의 금액을 카드로 선결제를 해야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에 대한 정보가 없었기 때문에
저희는 마지막날 사용한 금액을 카드로
결제하는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카드는 총3장
그중에서 해외에서 사용가능하도록
설정을 해놓은 카드가 1장...
그리고 한도액은 1500불;;;
이런... 나머지는 잘 모릅니다.

첫번째 카드로 확인을 해보니 금액이 모자르답니다. ㅠ_ㅠ
두번째 카드까지 가지고 갔는데 사용불가랍니다.. 헉;;;
마지막..카..카드.....
웃으면서 오시는 제니퍼께서
3000불 승인되셨습니다... 라고 하시네요 ...
방배정과 함께.... 흑...
고급리조트 무섭습니다....
3000불 선결제!!
라니.... 흘

그래도 다행이네요. 결제가 되서...;;;;


사실 사진들이 대부분 역광이라
보정이 쉽지 않았습니다.
살색이 조금 칙칙하네요 ^^

지금 같았으면 스트로브를 써서 찍었을 것입니다.
그때는 왜 그런 생각을 못했을까요..
낮에 스트로브 사용하는 것..


여기서 설명을 다듣고
아침을 먹으러 갑니다.
제니퍼께서 이곳의 아침식사
9:00~12:00 까지 진행되는데
저희는 조식을 포함해서 결제를 했지만
내일부터 아침을 먹을 수 있는데
아직 12시가 되지 않아
그냥 가서 맘것 먹어도 좋다고 하셨습니다.

나중에 알고보니 오전에 체크인한 손님
무료로 아침을 먹을 수 있다는군요 ^^

그래서 먹을것을 좋아하는
저희들은
얼른 식당(?) 레스토랑(?)으로 향합니다.

그곳의 이름은 아톨마켓이라고 합니다.


- 다음에 계속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