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식사를 마친 우리 부부는 수영장도 돌아보고

여기저기서 사진 찍을 곳을 찾아다녔습니다.

근데 역시 수영장 만한곳이 없네요 ㅋㅋㅋ


이곳은 다음에 구경하게될

최초의 수중레스토랑인 이타 레스토랑으로 들어가는 입구 입니다.

여기는 있다가 구경시켜드릴께요 ^^


저는 이구도를 참으로 좋아라 한다고 말씀드렸죠?

왠지 잡지 화보 같지 않으세요?

뒤에보니느 수평선과

오른쪽에보이는 수영장의 파란 물...

캬~ 감동입니다.


히햐~~~

우리 마눌님 완전 모델이십니다.

마눌님이래서가 아니라 정말 여러 표정과 포즈들을 보여주고 계시네요 ^^


이렇게 모델같은 우리 마눌님..

클로즈업해서 한장 찰칵!!

캬~ 역시 모델!!


접힌 파라솔과 뒤에 보케로 흐려진 야자수

그리고 파란 수영장의 물...

너무나도 이쁜 사진같아요 ^^


역시 신혼여행때 좋아라했던

배결날림샷!!

거기에 인물을 한쪽으로 해서 찍는 구도!!!


헛... 마눌님!!!

다 좋은데...오...왠.... 다크서클..;;;;=ㅁ=

많이 피곤하셨나? ㅎㅎ


앗!

그새 선글라스를 쓰셨군요 ^^

선글라스도 참 잘 어울리는 우리 마눌님!


이것은 네소프레소 켑슐형 커피입니다.

10가지 이상의 커피맛이 색깔별로 1회 사용 켑슐에 담아 있지요.

이 머신에 반해서 귀국하자마자

비싼 돈들여 머신을 하나 샀다는거 아니겠어요? ^_^

그만큼 커피맛도 참 맛있고 편하고 그래요~




- 다음에 계속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