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오오오~~
무사히 입국심사대를 거쳐
싱가폴 시내로 나왔습니다.
ㅠ_ㅠ
주위를 둘러보면 다 외국인(?)입니다.
(사실 우리나라 사람도 많이 보이는군요.-_-;)

우리에게 주어진 싱가폴에서의 시간은 대략 6시간입니다.
도착하지마자 시간을 1시간 늦춥니다.
(싱가폴이 1시간 늦습니다 ^^;)

싱가폴에서 말레(몰디브)로 출발하는
비행기의 출발 시간이
19:45분

이놈이 문제 입니다.


이 티켓에는 19:45(오후 7시45분)으로 되어있습니다.
이것은 한국 시간입니다.
싱가폴 시간으로 18:45(오후 6시 45분)에 출발 한다는 이야기죠
6시까지는 돌아와야합니다.
잘못하면 뱅기를 못타죠;

이것때문에 귀국하는 비행기에서 큰일날 뻔했습니다.
(그 이야기는 나중에...)

6시간의 싱가폴 구경에서 무엇을 할 수 있을까요?
그 잛은 시간에 가봐야 할곳은
웹에서 찾아봤던
클라키

이스트코스트의 점보레스토랑

헌데!!!!!!
문제 생겼습니다.
밖에 비가 옵니다.... 억수로 옵니다..
나가야 되나 그냥 공항에서 놀아야 되나 고민을 합니다.
이때
저희와 같은 고민을 하시는 신혼 부부 발견!
이래저래 이야기 하다가
동행하기로 결정!
(동행하면 서로 싱가폴 시내 여행 경비가 반으로 줄어듭니다 ^^)

같이 클라키로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리하여 공항에서 택시를 잡아 탔습니다.


주현씨의 신랑께서는 앞에 타시고
저는 뒤에서 열심히 사진을 찍었습니다 ^_^


역시나 촌놈의 기질은 어디가지 않습니다.-_-
열심히 두리번 거리며 찍어뎁니다.
클라기로 가는 택시 안에서 밖을보니
비가 그치기 시작합니다.

역시 싱가폴은
국지성 집중 호우로 비가 오다 말다 한답니다 ^^
나오길 잘했습니다.


헛 하늘에 다시 먹구름!!이... 비가 오려나 봅니다.
모.. 다시 그치겠죠 ^^

싱가폴의 건물들은 참 이쁩니다.
관광도시라서 그런가요? ^^


클라키에 도착했습니다 ^^
울신부님주현씨
무엇을 뚜러지게 보고계신걸까요? ^^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ㅎㅎ;


클라키는 역시 관광지인가봅니다.
신가하게 생긴 구조물이 많네요 ^^


울신부님께서
이것보라며 손짓을(?) 합니다.
아니군요.
뿌이를 하고 계시군요.. +_+


주현씨 신랑님께서
이쁘게 사진찍어 주시고 있는것을
제가 도촬!! 합니다 ㅋㅋ ^_^


주현씨 부부모델로 출사 나왔습니다 ㅋㅋ
주현씨께서는 사진을 많이
찍혀보셨나봐요?

바로 모델 포즈!! 가 나오는군요 오우

두분다 롱다리이십니다. ^_^
잘어울리세요.


저희둘은 몬가 어색?하죠? ^_^;
사실 제가 사진을 찍힐줄 모릅니다. ㅠ_ㅠ
그 많은 사진을 찍으면서도
사진에 찍혀본건 몇장 안되니까요.

다른 진사님들!
제 심정 아시죠? ^^


그나마 자연스러워졌습니다 ^^;
근데 제 가 문제군요. -_-;;
결혼하기 위해서 열심히(? 과연?) 핼스를 다녔는데
몸을 이쁘게 만들지 못했습니다.
만 뽈록 하네요..ㅠ_ㅠ


오 주현씨 신랑님께서 좀더 가까이서
찍어주셨군요.
나온배가 더 확실하게 보입니다.
아..ㅠ_ㅠ 죽겠습니다.


바닥에서 물도 나오고
이쁘고해서
울신부님께 저기가서 서보세요 하고
한컷!


다시
주현씨 신랑님께 부탁해서 한컷!
(근데 가져갔던 삼각대는 어디 갔을까요???)

아!!!
공항 물품보관소에 맡겨놨군요.. 젠장.-_-;;;


잠시만요~
하면서 달려가서 랜즈를 바꿨습니다.
135mm F2.0 망원랜즈!!!

전신아웃포커싱이 이쁘게 나오는 랜즈입니다.
역시 이쁘게 나왔죠? ^_^
제가 가장 좋아라하는 랜즈입니다.
근데 무지 무겁습니다!!! -_-;
(사실 광각랜즈도 좋아해요 ^_^)


외국꼬마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습니다 ^^
꼬마야~
초상권침해로 신고하지마라.-_-;

저 꼬마의 손가락발가락을 보셔요~
너무 귀엽죠? ^_^


역시 망원랜즈가 사진이 이쁘게 나오죠? ^^
근데 신부까지와의 거리가
10m가 넘습니다.-_-;
단랜즈라 발줌!이 필요합니다.
찍새인 저는 열심히
뛰어다녀야만 합니다 ^_^


점점 가까워질수록
뚱뚱해지는가 보이십니까? -_-;;

정말로 괴!롭!습!니!다!
엉덩이도 정준하씨 엉덩이하고 비교해서
거기서 거기군요..
젠장.. ㅠ_ㅠ

역시 클라키에는 이쁜곳이 많군요 ^^
사진이 너무 많아 다음장으로 넘기겠습니다 ^^


- 다음장에 계속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