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자고 일어나니

우리 예원이가 혼자 대굴대굴 구리고 있는것이었습니다. ^^

혼자 구르기도 잘하고 이뻐죽겠어요.

그래서 혼자 앉을수 있나 앉혀봤더니

옷!!

이렇게 혼자 잘 앉는것이 아니겠어요!!

장난기 발동한

예원엄마께서 아가랑 장난치기 시작했습니다. ^^


자~~ 예원아 손가락 잡고

일어나야지~~~

영차~ 영차~~


오~ 일어나니

이 성취감에 웃는 얼굴좀 보세요!!!


아이고~~~ 귀여워

엄마 손가락을 꼭 붙잡고 있네요 ^^


자~ 다시 한번 영차~~


발에 힘주는거 보세요 ^_^

도톰한 발이 너무나 이뻐요~~


오우~ 거의 다 일어났다!!!

조금만 더!!


힘이든지 눈이 살짝 풀렸네요 ^_^

(사실 눈 깜빡일때 찍혔나봐요 ㅋㅋㅋ)


자 이제 일어서는 연습을 해볼까요? ^_^

우리 예원이가 손가락을 잡고 살짝 당기면

자기가 매달리듯 다리에 힘을주고

이렇게 일어선답니다!!!


아이고~

자기도 좋은지 웃네요 ^_^


요즘은 잘 누워있을라고도 안하고

자꾸 앉거나 서게 해달라고 울어요..ㅠ_ㅠ

빨리 서고싶은가봐요


아주 좋다고 난리네요 ^_^;;


저 손은 절대 안 놓을려고

꽉 잡고 있네요 ^_^;;


자~ 엄마하고 춤을 춰봐요~~

랄랄라~~~


옷~

무언가를발견했나봅니다.

저게 모지?


슬슬 힘이 드나

궁둥이를 뒤로 빼네요 ㅎㅎ ^_^



아이고 힘들어~~

오래 서있었더니 다리에 힘이 빠졌나봐요 ^_^


조금쉬다가 다시 영차 하면서

일어나는 기운이 넘치는 우리 예원이!!!


엄마하고 서기 놀이 하는것이

재미 있나봐요 ^^


저 도톰한 발!!

어떻게 할꺼야..ㅠ_ㅠ


아우 손 발이 너무 귀엽네요..ㅠ_ㅠ

여기까지가 우리 예원의 서기 놀이 였습니다. ^_^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