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예원이가 태어난지

벌써 6월째 접어 들었습니다.

계속 모유만 먹다가 이제 슬슬 이유식도 먹을 때가 되어

백화점에 간김에 이유식 하나를 사왔습니다.

큐비페이비라는 아가가 먹는 식품인데

이유식처럼 아가가 먹게 좋게되어있습니다.


처음에 우리 예원이는 모유만 빨아 먹다가

아가숫가락으로 먹는 법을 몰라

뿌~

하면서 뿜어낸곤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약간 억지로 입에 넣어주려하니

살짝 벌려서 입에 쏘옥~ 넣어주었습니다.


그랬더니!!!!

아우~ 이렇게 귀엽게 숫가락을 빠는게 아니겠어요?

헉... 숫가락을 물어버렸습니다!!


숫가락을 꽉 물어서 안빠지네요 ㅋㅋ

숫가락은 아가 잇몸이 안다치도록 실리콘으로 된

아가용 숫가락을 사왔습니다. 말랑말랑 하니 좋아요!

근데 독일산이 좀더 말랑말랑하니 좋던데 그걸 살걸 그랬어요.

일본것이 케이스가 있어서 샀는데 덜 말랑말랑하네요 ㅎㅎ


처음 이유식을 먹고 만족해 하는 우리 예원이입니다.

ㅠ_ㅠ 너무 표정이 이뻐요!


물고있는 숫가락을 빼려고 하니까

우리 예원양께서는 이렇게 처다보십니다.

후.. 표정도 너무 귀엽지 않아요?


아주 이제 만족하며 이유식을 먹고 있습니다.

그냥 숫가락만 얼굴 근처에 가면 입을 벌리십니다!!

아주아주 잘먹습니다.


이 아가용식품인 큐티베이비 푸드가 기본 1회에서 2회먹으라고

되어있었는데 울 예원씨께서는

그냥 한번데 다 드시는군요!!!

역시 엄마 아빠 닮아서 폭식하십니다 ㅋㅋㅋ


먹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정면에서 한컷 찍었습니다.

후 너무 이뻐요!


컥...

"먹는거 첨봐?"

하는 표정이군요!!


문제는

약 2회용 푸드를 한번에 다 드시고...

모..모유까지 엄청 먹었습니다.

우리 예원이는

대식가 입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