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 먹으러 온
우리 마눌님!
기분이 좋아 보이시네요 ^^


이사람이 아침 테이블까지 안내를 해준
리조트 직원입니다.
지나가던 다른 직원이
말하기를
요사람이 이 리조트에서 가장 잘생겼다고 하네요.
몰디비안기준으로? ^_^

이분은 사진에도 관심이 많은지
제가 가지고간 디카도 알아보더라구요.
막투엔 ㅎㅎㅎ





아무도 없는(앗.. 조기 두명이 보이는군요.-_-)
아침 수영장입니다.
콘래드리조트 수영장의 특징이
저렇게 보면 바다와 하나 같다는 점이죠^^



헛.. 노이즈가.-_-
이때는 카메라를 잘 다룰줄 몰랐습니다.
ㅋㅋ


와~ 키가 크시군요~


와~ 짧아보이네요. -_-; (췟;;)


오!! 거의 모델 수준의 포스가!!!



이야 점점 과감한 포즈를 취하시는
우리 마눌님이십니다.
느무느무 이쁘시죠? ^_^


모델로 등극하셨습니다.
감축드리옵니다!


울 마눌님께서
날뛰기 시작하셨습니다.
몰디브에서 찍는 점프샷!! ㅠ_ㅠ 이쁘다.......






앗!
막 뛰다가 갑자기
빗자루를 타고 날라가시는군요!!
해리포터가 생각나네요 ^_^





- 디럭스 비치빌라 둘째날 다음에 계속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