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를 끝내고 나가는 길입니다.
정말 시원하게 받았어요 ^_^;
비싸기는 하지만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ㅎㅎㅎ

마사지하시는 여자분... 손 아구힘이
남자보다 쌥니다. -_-;;
첨에 아파 죽어요 ㅎㅎㅎ
나중에는 시원함만 남아 잠으로 이어지는 ^^;


헛 우리 삼각대를 앞에가시는
직원분께서 들어주셨네요.
지금 사진을 보니 그렇네요 ㅋㅋㅋ




기대를 많이하고 찍은 사진인데
느낌이 안사네요 ^^;;
노이즈도 심하고..
아까운 사진입니다.






이전 스파 메인 리셉션에서 바라본
만두 레스토랑의 선인장들인데
나와서 한컷 찍어봤습니다.
정말 이쁘네요 ^^
파란색 하늘과 어울리는 화분색 ^^
그리고 선인장 초록색...




이야~ 길기도 합니다.
이사진도 멋지게 찍혔네요 ^^
역시 광각의 힘!!










- 디럭스 비치빌라 둘째날 다음에 계속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