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팅할때 글도 이쁘게 꾸미고 그러고했는데

점점 귀찮아지네요 ^_^

그냥 기본 폰트로만 글 쓰렵니다 ㅋㅋㅋ


수영장에서 놀다가 나오는데

옷.. 샤워기가 있네요?

보통은 바닷물에 들어갔다 나올때 씻지만 여기는 하도 더운지방이라

몸 식힐겸 오가다 물로 몸을 축이곤합니다. ^^


여기 콘래드 리조트는 몰디브에서도 상급 리조트라

1박에 거의 100만원이 넘습니다.

이렇게 비싼 리조트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일본부부가 있었습니다.

하객들은 몇 안되긴해도 사진에는 없지만 약 십여명의

하객을 몰디브로 초대한 부부라고 들었어요.

참 대단하죠?

평생에 한번하는 결혼... 저도 돈만있었으면 이렇게 해보고 싶었어요 ^^


위 일본 부부의 결혼식을 위해서 장식해 놓은곳에서

울 마눌님께서 하트를 그리고 계십니다.

이뽀요~


이런구도 사진을 개인적으로 좋아라합니다.

인물이 중앙에 나오는 사진은 재미없거든요 ㅎㅎ


마눌님께서 바다솟에 있는 소라껍질을 찾고 계십니다.

열심히 찾고 계시네요 ㅎㅎ


옷... 먼가 발견한듯 열심히 가고 계시네요


마눌님 여기를 봐주세요~~

촬칵~~


저 위에 보이는 배가 뒤 섬을 10분마다 왔다갔다하는

배입니다. 사람이 없어도 열심히 왔다갔다 하죠 ㅎㅎ


이런 구도 역시!!!!

그림자가 길어진거 보니 노을이 지고 있네요 ^^

그래서인지 살색에 약간 붉은끼가 많이 들어갔네요~


열심히 바다밑에서 찾은 소라 껍질을 자랑하고 계십니다.

어떻게 생겼을까요??


아하~ 요렇게 생겼었구나~~

정말 신혼여행지의 시간만큼은 세상사 다 잊고 그 순간을

마음껏 즐길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 다음에 계속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