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콘래드 디럭스 비치빌라에서

둘째날 마지막 포스팅입니다. ^^

사진 참 많이 찍었죠?

하루에 약 5G정도의 사진을 RAW로 찍었는데

카메라 화소가 낮다보니 RAW로 찍어도 장당 7~8M정도 뿐이 안됩니다.


서서히 몰디브 콘래드 리조트의 두번째날 태양이 지고 있습니다.

물놀이와 출사(?)를 마치고 숙소로 향했습니다.


숙소로 가는 도중에 다른 숙소의 대문(?)이

너무 이뻐서 마눌님을 모델로 한컷 찍었습니다. ^^

모델 뒤에 조명이 있는 사진도 이쁘죠? ^^


집에 도착한 우리는

저녁식사로 맛있는것을 먹으러 가기위하여

꽃단장을 했습니다.


우리 마눌님께서는 열심히 꽃단장중이셔요 ^^

꽃단장안해도 이쁜데 말이에요 ㅎㅎ


헛.. 화이트벨런스가 이상합니다. ㅠ_ㅠ

보정을 해야되는데 사실 귀찮네요^^;;

이 색감도 나름 이쁩니다 ㅎ


와 드레스 이쁜데요?

한국에서 이렇게 여름에 입고 다니면 이쁘겠지만

마눌님께서는 절대 ... 여기서만 저렇게 입으십니다. ^^;


히햐~

울 마눌님 몸매도 좋으시네요~~

포즈또한 모델급이십니다 ^^


요기가 오늘 우리가 저녁(?)을 먹는 곳입니다.

이곳은 소수의 인원만 예약제로 일주일에 한번만 한다는

레스토랑입니다.

여기 바닥의 모래는 뉴질랜드에서 가져온 모래라고합니다.

거의 검정색의 고은 모래였습니다.


오늘 여기서 먹을것은

약간 스윗티한 화이트 와인과 치즈퐁듀입니다.

화이트와인 : 75불
치즈퐁듀 : 각45불

약 20만원정도가 나왔네요 ^^

여기 와인은 가이드 해주는 직원은

여기 치즈퐁듀에 엄청난 자부심이 있는듯 설명을 하셨습니다.

그만큼 맛있겠죠??

(사실 먹느랴 정신없어서 퐁듀 사진을 못찍었네요... ㅠ_ㅠ)

저거 제 머리 뒤에 보이는 사람이 몇일뒤에 사진으로 등장할

여기서 알게된 일본 부부입니다. ^^ 참 재미있는 분들이었어요~


이야~

우리 마눌님께서는 저 모자가 너무 잘 어울리십니다.

열굴형도 거의 모델급이신데요?


여기 와인 가이드 하시는분께 사진을 찍어달라고 했습니다.

이분은 자신도 사진을 찍을줄 아신다고 하시는군요!

머.. 그렇저럭 잘나왔습니다.

근데 마눌님쪽만 어깨위로 환하게 나온 이유가

스트로브를 천장바운스로 했더니 천장에 달린 조명대의 그림자 때문에

저렇게 나왔네요 ㅎㅎ


제가 찍는게 더 이쁘게 찍혔죠? ^^

저 뒤에 보이네요. 친구가될 일본 부부~

영어, 한국말 전혀 못하시기에 제 짧은 일본어로 대화를 했었습니다.


이런사진을 천 참 좋아라 합니다.

제가 찍은 사진들 보면 이런사진 좀 많아요 ^^


식사를 다 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는 길에

메인 립셉션 옆에 이런곳이 있어서 여기서 한컷 찍었습니다.

우리 마눌님께서는 어디서나 언제나 모델 포즈가 나오시네요~



- 디럭스 비치빌라에서 둘째날 밤 끝 -


+ Recent posts